• 아시아투데이 로고
코오롱FnC 라이크와이즈, 올리브영 전국 200여개 매장 입점

코오롱FnC 라이크와이즈, 올리브영 전국 200여개 매장 입점

기사승인 2021. 06. 02. 14:34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라이크와이즈_올리브영 입점
라이크와이즈, 수퍼차지 라인 크림앤크림./제공=코오롱FnC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뷰티 브랜드 ‘라이크와이즈(Likewise)’는 MZ세대(밀레니얼+Z세대)와의 접점을 강화하기 위해 올리브영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와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 등을 포함한 전국 200여개 주요 매장에 입점했다고 2일 밝혔다.

라이크와이즈는 “올리브영에 입점하는 ‘수퍼차지 워터젤’은 피부에 닿는 순간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해주는 브랜드 대표 제품”이라며 “대한피부과학연구소를 통해 20명 대상으로 테스트한 결과, 수분 분포도에서 86.47% 개선율을 보였으며 최근 ‘말캉수분크림’이라는 애칭을 얻으며 더운 여름철 끈적임 없이 사용할 수 있어 더욱 인기다”라고 전했다.

같은 수퍼차지 라인의 ‘크림앤크림’은 부드럽게 녹아 이중 보습 효과가 특징이며 ‘크림 밤’은 빈틈없이 피부에 밀착돼 고보습 효과를 나타내 피부 타입에 따라 선택하기 좋다고 회사 측은 부연했다. 또한 이들 모두 각 제형별 최적의 제조사를 짝 지을 만큼 품질을 우선시한 것이 특징이라고 전했다.

라이크와이즈 관계자는 “라이크와이즈는 단순히 좋은 성분을 이용하는 것만이 아니라 기술을 사용해 피부의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하는 것에 집중해 이번 올리브영 입점으로 고객이 직접 제품을 체험하고 즉각적인 만족도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라이크와이즈는 소비자와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제품력을 널리 알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