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트와이스 ‘테이스트 오브 러브’, 국내+해외 모두 사로잡았다

트와이스 ‘테이스트 오브 러브’, 국내+해외 모두 사로잡았다

기사승인 2021. 06. 12. 10:15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트와이스 새 앨범 'Taste of Love' 온라인 커버
트와이스가 새 앨범 ‘테이스트 오브 러브(Taste of Love)’로 전 세계 사랑을 받고 있다./제공=JYP엔터테인먼트
트와이스가 새 앨범 ‘테이스트 오브 러브(Taste of Love)’로 전 세계 사랑을 받고 있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12일 “트와이스의 ‘테이스트 오브 러브’가 발매 당일인 11일 오후 국내 음반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의 실시간 차트와 가온차트의 리테일 앨범 차트 1위를 동시 석권했다. 또 그리스, 싱가포르, 러시아 등 해외 31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 차트 정상에 오르는 등 국내외 호성적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신보는 타이틀곡 ‘알콜-프리(Alcohol-Free)’ 작사, 작곡, 편곡을 맡은 JYP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을 필두로 히트곡 메이커 멜라니 조이 폰타나(Melanie Joy Fontana), 글로벌 걸그룹 리틀 믹스(Little Mix)의 멤버인 제이드 설웰(Jade Thirlwall), 아이유와 오마이걸 등 여러 유명 아티스트와 작업한 클로이 라티머(Chloe Latimer), 수많은 히트곡을 프로듀싱한 듀스 이현도 등 국내외 유수의 작가진이 의기투합해 완성했다. 특히 신보에 수록곡 작사는 모두 트와이스 멤버들이 맡아 활약했다. 발매 당일 국내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정상에 오르기도 했다.

뮤직비디오도 활약 중이다. 공개 이호 11일 오후 4시경 유튜브 조회수 3000만뷰를 돌파했고 12일 오전 9시 기준 4344만뷰를 기록하며 유튜브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 1위 자리를 지켰다. 또 11일 오전 유튜브 국내 인기 급상승 동영상 랭킹에는 신곡 뮤직비디오가 1위, Mnet ‘엠카운트다운’ 무대 직캠 영상이 3위, 미국 NBC ‘엘렌 드제너러스 쇼’ 퍼포먼스 영상이 8위에 오르는 등 트와이스의 콘텐츠들이 TOP10을 장악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