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할인으로 중무장한’ 중기업계, 동행세일서 대박칠까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10628010016898

글자크기

닫기

이수일 기자

승인 : 2021. 06. 29. 06:00

바디프랜드, 내달 올림픽 프로모션에 나서며 소비자 공략 박차
유진로봇 '로봇청소기' 하이모 '가발' 시장 노린다
1
바디프랜드·유진로봇·하이모 등 기업 423곳이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2021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참가해 할인 등을 제공하며 제품 판매에 나선다. 이들 업체는 동행세일 이후에도 이벤트에 나서며 소비자 공략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의 판로 개척 및 소비 촉진을 위해 마련된 할인행사다. 올해 행사는 오는 7월11일까지 진행된다.

28일 헬스케어업체 바디프랜드에 따르면 회사는 동행세일 기간 동안 자체 안마의자 팬텀2 브레인 아틱화이트·블랙다이아 등 모델을 최대 34%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할인율은 소비자가 제휴카드를 사용할 경우에 적용되며, 제품별 할인율은 24%(팬텀2 코어)부터 34%(팬텀2 브레인)까지다.

바디프랜드는 회사 제품 렌탈 또는 구매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자체 스마트체성분계 바디스케일과 이지클린 안마의자 러그를 증정할 계획이다.

동행세일 이후에는 올림픽 프로모션에 나서며 제품 판매에 박차를 가할 방침이다. 지난 5월에는 우리나라 국가대표선수단을 위해 안마의자 15대를 대한체육회에 전달했으며, 국가대표 선수들의 휴식 장소 제공을 위해 교류를 이어나가기로 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동행세일 이후에도 오는 7월 중 올림픽 관련 프로모션에 나설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자율주행 솔루션업체 유진로봇은 동행세일 기간 동안 본사 직영의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사은품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아이클레보 모델 G5플러스와 2021년형 최신 펌웨어로 업그레이드된 LDS로봇청소기 G7 모델을 최대 26% 할인 판매한다.

모든 구매자에게 악세서리 패키지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악세서리 패키지는 물걸레 등의 소품으로 구성됐으며, 6개월 동안 사용할 수 있다.

유진로봇 관계자는 “동행세일 이후 ‘로봇청소기에 대한 모든 것’이라는 주제로 오는 7월 쇼핑라이브를 진행할 예정”이아며 “쇼핑라이브를 통해 소비자가 로봇청소기의 성능을 확인하고 실시간으로 궁금증으로 해결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맞춤가발업체 하이모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동행세일에 참여한다. 하이모와 하이모레이디 전 지점에서 진행하며, 동행세일 기간 동안 회사 맞춤가발을 처음 구매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방문 상담자가 상담 설문지를 작성하면 네츄럴 프로텍터 샴푸(500㎖)를 증정한다.

하이모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침체된 대한민국 경제가 하루빨리 회복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동행세일 이후에는 무료체험 준비에 나서는 한편 다양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수일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