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LF, LF몰 개편 단행…카테고리 전문성·고객 맞춤화 기능 강화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10712010006562

글자크기

닫기

이수일 기자

승인 : 2021. 07. 12. 10:55

1
/제공=LF
생활문화업체 LF는 자체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을 개편하고, 이를 기념해 여행권을 증정하는 ‘뉴 라이프스타일 엑스퍼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LF는 LF몰을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로서의 정체성을 강화하기 위해 카테고리 전문관과 소비자별 맞춤형 메뉴를 핵심으로 하는 개편을 단행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소비자가 보다 직관적인 쇼핑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온라인 쇼핑 공간을 구현했다고 덧붙였다.

LF에 따르면 회사는 구매 목적에 따른 카테고리 전문관을 LF몰 홈 화면에 도입했다. 아울렛 등 가격 중심으로 구성했던 기존 핵심 메뉴 체계를 여성·남성 등 여섯 가지의 카테고리 전문관으로 새 단장하고, 검색 필터 기능을 강화해 탐색의 편의성을 대폭 높였다.

또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하단 ‘이지 존’ 영역에 소비자 맞춤형 서비스인 LF4U 메뉴를 신설하고, 원하는 상품을 찾을 수 있는 환경을 구현했다. 소비자는 해당 메뉴에서 관심 브랜드 등을 설정해 개인별로 맞춤화된 쇼핑을 할 수 있다.

이밖에 이미지 중심으로 사용자환경(UI)·사용자경험(UX)을 간편화하는 개선 작업을 진행해 접근성을 개선했다. 라이브 탭을 신설하고 홈 화면에 전면 배치해 라이브 커머스 방송 관련 콘텐츠를 집중 노출한다.

LF는 이번 개편과 함께 오는 8월 15일 오전 10시까지 하이엔드 여행 경험을 제공하는 ‘뉴 라이프스타일 엑스퍼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선착순 5000명의 소비자들에게 장바구니 쿠폰 5종을 제공한다.

도한준 LF 온라인사업총괄 부사장은 “앞으로도 고객 관점에서 서비스를 혁신해 라이프스타일 모든 영역에 걸쳐 차별화된 가치를 전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이수일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