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서울지방중기청, 공공조달 상생협력제도 참여기업 모집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10720010011975

글자크기

닫기

오세은 기자

승인 : 2021. 07. 20. 18:09

서울지방중소벤처기업청은 30일까지 2021년 공공조달 상생협력 지원제도의 참여기업을 모집한다.

공공조달 상생협력 지원제도는 대·중소기업 간 상생협력해 생산하는 중소기업의 제품을 공공조달 시장(공공기관 납품)에 원활히 진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제도이다.

이번 공고를 통해 공공기관에 납품하고자 하는 주관기업(중소기업)과 주관기업과 협력해 상생 협력 제품의 개발 또는 생산을 지원하거나 공공기관 납품에 참여하는 협력기업(대기업 또는 중소기업)을 모집하고 있다.

지원 유형별로 혁신성장 과제, 소재부품과 제, 기술 융합과제로 구분된다. 참여 신청은 중소기업 공공구매망을 통해 30일까지 온라인으로 접수할 수 있으며 8월 중으로 평가·선정이 완료되고 선정된 기업은 상생협력제도 지원 기간 내공공기관의 수요 발생 시 계약·납품을 진행할 수 있다.

또한 지원대상으로 선정되면 △중소기업자 간 경쟁제 품 중 물품 구매 계약이행능력심사에서 신인도 가점 부여 △협업에 의한 생산품으로 경쟁 제품 직접생산 확인기준 충족을 인정하는 혜택 부여(혁신성장과제 해당) △공공기관 각종 평가지표에 상생 협력 제품 구매성과 반영 △중소벤처기업부 기술 개발제품 시범 구매제도 신청자격 부여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오세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