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마몽드X마르디 메크르디, ‘블라써밍 에디션’ 기획전 진행

마몽드X마르디 메크르디, ‘블라써밍 에디션’ 기획전 진행

기사승인 2021. 08. 04. 13:5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
/제공=마몽드
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마몽드는 패션 브랜드 마르디 메크르디와 협업한 ‘블라써밍 에디션’을 한정 판매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마몽드에 따르면 블라써밍 에디션은 레드 에너지 리커버리 세럼 30㎖ 본품과 마르디 메크르디의 플라워 티셔츠 등 두 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에디션 구매 시 한정판 더스트백을 증정한다.

에디션 구성을 위해 협업한 마르디 메크르디는 패션 브랜드로, 시그니처 패턴인 꽃 프린팅의 플라워 티셔츠가 대표 제품이다.

마몽드는 개화한 꽃을 유지시키는 힘의 블라써밍 에너지 성분을 담은 레드 세럼과 마르디 메크르디의 꽃 패턴에서 공통점을 찾아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2019년 4월 레드 세럼 출시 2년 만에 100만병 판매를 돌파하고 아리따움 2030 고객 기준으로 세럼 판매 1위를 달성했다.

마몽드X마르디 메크르디가 함께 하는 레드 세럼과 플라워 티셔츠 구성의 ‘블라써밍 에디션’은 8월 한 달간 순차적으로 열리는 아모레퍼시픽몰, 29cm, 마몽드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11번가 등의 기획전을 통해 한정 수량으로 만날 수 있다.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기사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