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위니아딤채 ‘나를 위한 편한 가전’ 딤채 신제품 광고 온에어

위니아딤채 ‘나를 위한 편한 가전’ 딤채 신제품 광고 온에어

기사승인 2021. 10. 15. 14:41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나를 위한 편한 가전 슬로건
본격 김장철 앞두고 딤채 알리기
ㅇㅇ
제공=위니아딤채
위니아딤채는 김장철을 앞두고 2022년형 김치냉장고 딤채 광고를 공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딤채에서 숙성한 김치를 먹고 맛에 감탄하는 장면을 담았다. 배추김치, 갓김치, 총각김치, 오이소박이 등을 보관할 수 있는 딤채의 ‘10대 김치 전문 숙성모드’와 ‘오리지널 김치 숙성 알고리즘’을 강조한 것이다.

올해 딤채 신제품에는 숙성 김치의 항산화능력(활성산소 제거)을 초기 보관한 김치보다 두 배 이상 높일 수 있는 숙성 알고리즘이 적용됐다. 과일청과 막걸리 숙성 모드도 탑재 됐다.

위니아딤채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딤채에 보관·숙성한 김치가 다양한 세대에게 맛의 감동을 전한다는 메시지를 재치 있고 유머러스하게 표현했다”며 “많은 분들이 대한민국 김치냉장고의 기준인 오리지널 딤채와 함께 올해에도 최상의 김치 맛을 느끼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기사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