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오프라인 매장 잇단 오픈’ 맥케이슨 “스타마케팅 박차…브랜딩 강화”

‘오프라인 매장 잇단 오픈’ 맥케이슨 “스타마케팅 박차…브랜딩 강화”

기사승인 2021. 10. 19. 13:37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
/제공=맥케이슨
골프 브랜드 맥케이슨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서울 플래그쉽 스토어 등 오프라인 매장을 연 데 이어, 인플루언서 및 스타마케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맥케이슨에 따르면 회사는 지난 8월 서울시 강남구에 서울 플래그쉽 스토어를 오픈한 데 이어, 이달 15일 맥케이슨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팝업 매장을 열고 골프 관련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또한 올해 가을부터 TV CF를 방영하고 있다.

맥케이슨 관계자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는 그린·연핑크·옐로우 색상의 의류 제품과 크로스 코디가 가능한 섹션 조합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며 “소비자의 니즈를 파악하고 올 가을부터 이어진 마케팅 활동 등을 통해 소비자들과 소통에 나서고 있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