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G마켓·옥션, 라방에 ‘홀리뱅’ 나온다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11031010017976

글자크기

닫기

안소연 기자

승인 : 2021. 10. 31. 09:14

G마켓
/제공=G마켓
G마켓·옥션이 11월 쇼핑 시즌을 맞아 방구석 콘서트와 라이브커머스를 결합한 신개념 ‘라이브쇼’를 선보인다. 홀리뱅·규현 등 인기 아티스트 12팀이 함께 하며, 최대 73%의 특가 상품을 공개한다.

이번 라이브쇼는 G마켓과 옥션이 동시에 진행하는 연중 최대 쇼핑축제 ‘빅스마일데이’를 위해 특별히 기획한 것으로, 예능형 라이브커머스 ‘장사의 신동’ 포맷으로 진행한다. 빅스마일데이가 열리는 11월 1일부터 12일까지 매일 오후 8시부터 방송하며, 매일 다른 아티스트가 함께 한다.

참여 아티스트는 ‘스트릿 우먼 파이터’ 우승 크루인 △홀리뱅을 비롯해 △규현 △로꼬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사이먼 도미닉 △에픽하이 △황치열 △스윙스 △이하이 △엔플라잉 △SF9 △비투비 등이다. 매일 한 팀씩 라이브공연을 선보이고, G마켓과 옥션 고객과 소통을 이어갈 계획이다.

서준석 G마켓 스마일그로스 마케팅팀장은 “MZ세대와 함께 소통하며 재미있게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라이브쇼 버전 장사의 신동을 진행하게 됐다”며 “방구석 콘서트와 라이브커머스를 결합한 새로운 포맷을 통해 사는 재미와 보는 재미, 참여하는 재미 등을 모두 느낄 수 있는 진정한 쇼핑 축제로써 ‘빅스마일데이’를 즐길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안소연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