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중기중앙회, ‘2021 중소기업 리더스포럼’ 개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11112010008053

글자크기

닫기

오세은 기자

승인 : 2021. 11. 14. 12:00

1
중기중앙회 ‘2021 중소기업 리더스포럼’ 이미지./제공=중기중앙회
중소기업중앙회는 16일부터 19일까지 경주 힐튼호텔에서 전국 업종별·지역별 중소기업대표 250여명이 참가하는 ‘2021 중소기업 리더스포럼’을 개최한다.

2021 중소기업 리더스포럼의 주제는 ‘브이노믹스 시대의 중소기업’으로 코로나19가 바꿔놓은, 그리고 바꾸게 될 새로운 패러다임 속에서 중소기업의 생존과 미래 비전을 찾아보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특히 위드 코로나 이후 경제단체 중 최초로 열리는 포럼인 만큼 참가자 안전을 위해 △전원 백신접종 완료자 구성 △방역체계 구축 △참가규모 최소화 등을 통해 코로나19 방역에 만전을 기했다.

이번 포럼은 권칠승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의 기조강연을 시작으로 송영길·이준석 여야 대표의 각 당 중소기업 정책방향 강연·대담, 싱하이밍 주한 중국대사의 ‘한·중 경제무역 협력’ 강의, 인요한 세브란스병원 국제진료센터 소장, 베스트셀러 작가인 김홍신 소설가, 김정우 조달청장의 특별강연이 마련됐다. 이외에도 이혜정 요리연구가의 ‘코로나를 이기는 요리 강연’, 홍익희 교수의 ‘브이노믹스 시대, 돈의 인문학’, 이호선 교수의 ‘부부행복의 비결’, 이경희 연구소장의 ‘코로나를 이기는 건강 다이어트’ 등의 프로그램이 이어질 예정이다.

또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경주지역 전통시장의 물품을 구매해 복지시설에 전달하고 지역 특산품을 구매하는 등 지역 경제 살리기에도 앞장설 예정이다.

오세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