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딘딘은 17일 개인 SNS를 통해 오는 19일 발매 예정인 EP ‘소음집’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더블 타이틀곡 ‘너에게 (Feat. 정세운)’와 ‘슬로울리(Slowly)’를 비롯해 ‘이러면 안 될 거 아는데 너 앞에만 서면 나락 (Feat. 10CM)’, ‘너한테만’, ‘사랑하지 말걸 그랬나 봐요 (Feat. 민경훈)’, ‘더는 사랑 못 할 거예요’, ‘별자리 (Feat. 수연이)’, ‘어쩌다 가끔은 내 생각을 하는지’까지 총 8트랙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겼다.
타이틀곡 ‘너에게 (Feat. 정세운)’는 소중함을 모두 표현하지 못한 것에 대한 후회와 다시 그 소중함을 찾기 위해 달려가는 우리의 모습을 그린 팝 장르의 곡으로, 밝은 비트에 정세운의 청량한 보컬과 딘딘의 래핑이 어우러져 색다른 시너지를 냈다.
이어 더블 타이틀곡 ‘슬로울리’는 서로의 미소를 직접 볼 수 있었던 평범했던 우리 일상을 그리워하는 내용을 담은 팝 발라드 장르의 곡이다.
또한 이번 EP는 정식 발매에 앞서 공개된 세 개의 선공개 곡, 좋아하는 상대 앞에서 안절부절못하는 모습을 솔직하고 위트 있는 노랫말로 그린 ‘이러면 안 될 거 아는데 너 앞에만 서면 나락 (Feat. 10CM)‘, 민경훈의 독보적인 보이스와 딘딘의 매력적인 목소리가 어우러진 록 발라드 장르의 ‘사랑하지 말걸 그랬나 봐요 (Feat. 민경훈)’, 애절한 발라드 감성과 딘딘의 반전 보컬이 돋보이는 ‘더는 사랑 못 할 거예요’가 수록됐다.
그리고 숨길 수 없는 사랑의 감정을 풀어 낸 발라드곡 ‘너한테만’, 닿을 수 없는 반짝이는 별 같은 사람을 그린 서정적인 노랫말과 몽환적인 수연이의 목소리가 감성을 더한 ‘별자리 (Feat. 수연이)’, 이별 후의 아련한 감정을 담은 발라드곡 ‘어쩌다 가끔은 내 생각을 하는지’까지 다양한 장르들로 꽉 채워졌다.
‘소음집’은 음악이 누군가에게는 소음이 될 수도 있지만, 누군가에게는 작은 울림을 줄 수 있기를 바라는 딘딘의 진심을 녹여 완성된 앨범으로 딘딘이 전곡 작사, 작곡, 편곡에 직접 참여했다.
한편, 딘딘의 EP ‘소음집’은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