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딘딘, 신보 ‘소음집’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11118010011259

글자크기

닫기

김영진 기자

승인 : 2021. 11. 18. 13:24

딘딘_메인
딘딘이 신보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제공=디앤디코퍼레이션
딘딘이 신보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딘딘은 17일 개인 SNS를 통해 오는 19일 발매 예정인 EP ‘소음집’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더블 타이틀곡 ‘너에게 (Feat. 정세운)’와 ‘슬로울리(Slowly)’를 비롯해 ‘이러면 안 될 거 아는데 너 앞에만 서면 나락 (Feat. 10CM)’, ‘너한테만’, ‘사랑하지 말걸 그랬나 봐요 (Feat. 민경훈)’, ‘더는 사랑 못 할 거예요’, ‘별자리 (Feat. 수연이)’, ‘어쩌다 가끔은 내 생각을 하는지’까지 총 8트랙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겼다.

타이틀곡 ‘너에게 (Feat. 정세운)’는 소중함을 모두 표현하지 못한 것에 대한 후회와 다시 그 소중함을 찾기 위해 달려가는 우리의 모습을 그린 팝 장르의 곡으로, 밝은 비트에 정세운의 청량한 보컬과 딘딘의 래핑이 어우러져 색다른 시너지를 냈다.

이어 더블 타이틀곡 ‘슬로울리’는 서로의 미소를 직접 볼 수 있었던 평범했던 우리 일상을 그리워하는 내용을 담은 팝 발라드 장르의 곡이다.

또한 이번 EP는 정식 발매에 앞서 공개된 세 개의 선공개 곡, 좋아하는 상대 앞에서 안절부절못하는 모습을 솔직하고 위트 있는 노랫말로 그린 ‘이러면 안 될 거 아는데 너 앞에만 서면 나락 (Feat. 10CM)‘, 민경훈의 독보적인 보이스와 딘딘의 매력적인 목소리가 어우러진 록 발라드 장르의 ‘사랑하지 말걸 그랬나 봐요 (Feat. 민경훈)’, 애절한 발라드 감성과 딘딘의 반전 보컬이 돋보이는 ‘더는 사랑 못 할 거예요’가 수록됐다.

그리고 숨길 수 없는 사랑의 감정을 풀어 낸 발라드곡 ‘너한테만’, 닿을 수 없는 반짝이는 별 같은 사람을 그린 서정적인 노랫말과 몽환적인 수연이의 목소리가 감성을 더한 ‘별자리 (Feat. 수연이)’, 이별 후의 아련한 감정을 담은 발라드곡 ‘어쩌다 가끔은 내 생각을 하는지’까지 다양한 장르들로 꽉 채워졌다.

‘소음집’은 음악이 누군가에게는 소음이 될 수도 있지만, 누군가에게는 작은 울림을 줄 수 있기를 바라는 딘딘의 진심을 녹여 완성된 앨범으로 딘딘이 전곡 작사, 작곡, 편곡에 직접 참여했다.

한편, 딘딘의 EP ‘소음집’은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김영진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