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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프티콘 수요 증가에…BBQ, 자사앱 서비스 강화

기프티콘 수요 증가에…BBQ, 자사앱 서비스 강화

기사승인 2021. 12. 08. 15: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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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1] BBQ치킨_BBQ,
제공=제너시스BBQ
제너시스BBQ가 자사앱을 통한 기프티콘(E-쿠폰) 사용 편의성을 강화한다. 최근 늘어난 비대면 소비 트렌드에 따라 기프티콘 서비스 수요가 늘어나면서다.

8일 BBQ에 따르면 290만명의 자사앱 회원을 보유한 BBQ는 최근 까먹(물)치킨, 눈맞은닭, 파더’s 치킨 등의 신제품 출시와 12월 초부터 진행한 ‘12월 카카오톡 선물하기 기프티콘 상시할인(3000원)’ 등 기프티콘을 연계한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주문이 증가하고 있다. 지난 3일 BBQ앱을 통한 기프티콘 주문이 평소 대비 5배 이상 급증하면서 서버가 일시적으로 마비되기도 했다.

BBQ는 서버 다운 재발 방지를 위한 서버 증설과 기프티콘 사용시 메뉴 변경 등 기능을 도입했다. 이번 업데이트가 적용되면서 BBQ앱을 통해 기프티콘을 사용하는 경우, 메뉴 변경이 가능하며 추가 주문을 원하는 고객은 차액 결제 후 주문이 가능해진다.

BBQ 관계자는 “자사앱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편리성을 더욱 강화해 연말연시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BBQ 제품을 즐길 수 있도록 해나가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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