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빗썸라이브, 비엠미디어와 예능형 라이브커머스 제공한다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11213010007193

글자크기

닫기

김아련 기자

승인 : 2021. 12. 13. 10:40

비엠미디어_협약식_이미지
빗썸라이브가 ‘콘텐츠’와 ‘라이브커머스’ 요소가 합쳐진 예능형 라이브커머스를 제공한다고 13일 밝혔다./제공=빗썸라이브
빗썸라이브가 ‘콘텐츠’와 ‘라이브커머스’ 요소가 합쳐진 예능형 라이브커머스를 제공한다고 13일 밝혔다.

빗썸라이브는 주식회사 ‘비엠미디어’와 전략적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말했다.

비엠미디어는 다양한 매체를 통해 뮤직비디오·광고·방송프로덕션 등 차별화된 영상을 제작하며 미디어 산업 전반을 다루는 기업이다. 특히 수년간 축적된 콘텐츠 분야의 경험·노하우 및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다양한 영역으로 사업을 확장하면서 변화하는 국내 미디어 콘텐츠 시장에 적극 대응하고 있다.

빗썸라이브는 비엠미디어와 협력을 통해 콘텐츠적인 요소와 라이브커머스적인 요소를 결합한 ‘예능형 라이브커머스’를 선보인다는 방침이다.

빗썸라이브는 15개사와 업무협약을 앞둔 상태로 기존 라이브커머스 업체보다 방송 콘텐츠의 다양성을 더하는 동시에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강지연 빗썸라이브 대표는 “국내 라이브커머스 시장 1위인 네이버 라이브쇼핑과의 경쟁기반을 마련하는 등 도약을 위해 이번 업무협약을 체결했다”며 “적극적인 마케팅으로 무궁무진한 콘텐츠를 홍보하는 동시에, 비엠미디어만의 독창적이고 차별적인 요소를 더해 방송 콘텐츠에 재미를 더하는 등 활기로운 라이브커머스 시장을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아련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