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여행 브리핑]레고랜드, 레고무비 전용 4D영화관 공개 外

[여행 브리핑]레고랜드, 레고무비 전용 4D영화관 공개 外

기사승인 2022. 01. 19. 16:07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레고랜드
레고랜드 4D영화관 ‘팰리스 4D 시네마‘/ 레고랜드 코리아 제공
◇ 레고랜드, 레고 무비 전용 영화관 공개

강원도 춘천 중도에 오는 5월 5일 어린이날 개장 예정인 글로벌 테마파크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가 인기 애니메이션 ‘레고 무비’ 시리즈를 오감으로 즐길 수 있는 4차원(4D) 영화관 ‘팰리스 4D 시네마’를 최근 공개했다. 팰리스 4D시네마는 다양한 미니 피겨 캐릭터의 모험을 주제로 하는 ‘레고 무비’ 시리즈의 4D 영화를 선보인다. 상영관은 총 497석 규모로 대형 스크린과 입체 사운드 스피커를 갖췄다. 영화의 시청각적 효과뿐만 아니라 물, 바람, 거품, 인공 눈 등 다양한 특수 효과로 몰입감을 높인다. 여기서는 레고 시티 4D 시리즈 중 하나인 ‘추격하는 경찰관!’이 상영될 예정이다.

사본 -베이커리 카페 운암정에서 바라본 하이원그랜드호텔
베이커리 카페 운암정/ 하이원리조트 제공
◇ 하이원리조트, 전속 인플루언서 모집

강원 정선의 하이원리조트가 톡톡 튀는 콘텐츠와 캐릭터로 소셜미디어(SNS)에서 활동할 전속 인플루언서를 선발한다. 모집대상은 유튜브 구독자 1000명 이상인 유튜버다. 1차 심사로 본선진출자를 가리고 이들이 직접 제작한 콘텐츠를 하이원 공식 유튜브에 업로드해 15일간 조회수, 좋아요 등의 대국민 투표를 통해 최종 3명을 선발한다. 총 우승상금은 1000만원으로 대상 1명과, 우수상 2명에게 나누어 지급된다. 관련 정보는 하이원리조트 홈페이지 또는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본 -IMG_8507-1
알펜시아 리조트 제공
◇ 알펜시아 리조트, 설 연휴 이벤트 풍성

강원도 평창의 알펜시아 리조트가 오는 29일부터 2월 2일까지 다양한 설 연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알펜시아 호텔, 콘도 프론트에서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부루마블 맵과 나무 팽이 등을 증정한다. 알펜시아 리조트 내에서 추억의 순간을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베스킨라빈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알펜시아 리조트 인터컨티넨탈 호텔 내에 위치한 옥시라운지에서는 라이브 공연을 감상하며 제철 딸기를 활용한 겨울 특선 음료를 선보인다. 플레이버스 레스토랑은 참나무 장작으로 훈연한 BBQ, 참치 카빙과 스시 바, 생맥주와 와인 2종을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설 특선 뷔페도 진행한다.

사본 -[보도사진2]비발디파크 카카오 메이커스 올인클루스 PKG
비발디파크/ 소노인터내셔널 제공
◇ 객실+조식+액티비티, 비발디파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소노인터내셔널이 운영하는 강원도 홍천의 비발디파크가 24일까지 객실, 조식뷔페, 액티비티를 원스톱으로 즐길 수 있는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를 카카오 메이커스에서 판매한다. 봄 시즌을 대비한 패키지로 이용기간은 오는 3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다. 비발디파크 패키지는 객실. 조식뷔페(2인), 오션월드, 앤트월드, 인피니티풀 중 택1(2인), 액티비티 5종(2인)으로 구성된다. 소노펫 패키지는 객실, 바련동물 전용 카페 ‘띵킹독’ 페어링 메뉴 1세트, 반려동물 돌봄 서비스 5시간, 반려동물 전용 플레이 그라운드, 오션월드, 앤트월드, 인피니티풀 중 택1(2인), 액티비티 5종(2인)으로 구성된다.

사본 -[사진] 아쿠아플라넷 광교 메인수조 ‘In to the Ocean’
아쿠아플라넷 광교 메인수조/ 아쿠아플라넷 제공
◇ 아쿠아플라넷 광교 개관 1주년 이벤트

경기 수원의 아쿠아플라넷 광교가 개관 1주년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2일부터 2월 28일까지 방문객을 대상으로 백화점 상품권, 호텔 숙박권 및 식사권 등을 증정하는 스크래치 경품 쿠폰을 제공한다. 1월, 2월 생일자 및 인스타그램 이벤트 인증 고객을 대상으로 입장권 현장 구매 시 2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사본 -승우여행사_아래한바퀴_ktx
승우여행사 제공
◇ 승우여행사 ‘기차타고 아래 한바퀴’ 출시

국내 자연 트래킹 전문 승우여행사가 기차 전문 여행사 해밀여행사와 함께 기차여행 ‘기차타고 아래 한바퀴’를 출시했다. 서울역에서 경북 김천 구미역까지 KTX로 이동해 전용버스를 타고 경남 창녕 합천 함양 산청 지리산, 전남 순천 보성 나주 등을 돌아보는 3박4일 일정의 상품이다. 창녕 우포늪, 합천 소리길, 해인사, 함양 오도재, 지리산 와운마을, 보성 녹차밭 등을 둘러보고 부곡온천과 산청 동의보감촌에서 온천욕을 하는 일정도 포함된다. 2인 1실 기준 1인 74만9000원. 2월부터 둘째주와 넷째주 화요일과 목요일에 출발한다.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