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회사 측에 따르면 뉴스킨 라이브 센터는 스킨케어 브랜드 ‘뉴스킨’부터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마넥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빅플래닛’까지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직접 경험하거나 구매할 수 있는 공간이다. 부천 센터는 뉴스킨의 뷰티와 웰니스를 체험해 볼 수 있는 ‘뉴 스타일 랩’ 콘셉트의 복합체험공간이다.
|
최근 리뉴얼 오픈한 부천 센터에서 뷰티와 웰니스에 대한 혁신 제품들을 토대로 ‘뉴 스타일’이라는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디지털 플랫폼 ‘NU BEAT’에서는 개인 맞춤형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한다. VR 체험 공간, 메타버스 체험 콘텐츠도 함께 운영할 예정이다.
뉴스킨 관계자는 “디지털 전환 시대의 흐름에 따라 온·오프라인을 아울러 고객의 브랜드 경험을 강화하고자 뉴스킨 라이브 센터를 리뉴얼 오픈하게 됐다”면서 “이번 부천 센터를 시작으로 대구·경북, 부산, 서울 센터까지 순차적으로 리뉴얼을 진행해 더 많은 고객에게 향상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사진자료2] 리뉴얼 오픈한 ‘뉴스킨 라이브 부천 센터’ 전경](https://img.asiatoday.co.kr/file/2022y/01m/19d/202201190100196050011386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