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교원 아이캔두, ‘브랜드 명예의 전당’ 메타버스 교육부문 1위

교원 아이캔두, ‘브랜드 명예의 전당’ 메타버스 교육부문 1위

기사승인 2022. 01. 28. 17:05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교원
교원의 디지털 학습지 아이캔두(AiCANDO)가 ‘2022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에서 메타버스 교육 부문 1위에 선정됐다.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스위스그랜드호텔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공=교원
교원 디지털 학습지 아이캔두(AiCANDO)가 ‘2022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에서 메타버스 교육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산업통상자원부, 중앙일보가 공동후원했다.

산업정책연구원은 매년 대한민국 산업계를 대표하는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이번 조사에서 아이캔두는 소비자 만족도, 브랜드 인지도 등 항목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으며 수상했다.

아이캔두는 ‘실사형 인공지능(Ai) 튜터’와 ‘메타버스 교실’을 도입한 디지털 학습이다. 메타버스로 구현된 가상 학습 공간인 ‘아이클래스’에서 또래 친구들과 소통이 가능하다.

한편 아이캔두는 지난 25일 한경비즈니스, G밸리뉴스가 주최하는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교육(에듀테크) 부문을 수상한 바 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