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태연은 14일 정규 3집 ‘아이앤비유(INVU)’ 발매 기념 온라인 기자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태연은 “그간 ‘아이(I)’처럼 자전적인 의미를 담긴 곡들을 많이 발표해왔다. 이번 앨범에서는 ‘사랑’을 큰 주제로 잡고 만든 앨범”이라며 “사랑에 대한 복잡한 감정을 다각적으로 표현했다”고 말했다.
태연은 “확실히 최장 기간 준비한 앨범이다”라고 소개하며 “마침 오늘이 발렌타인데이이지 않나. 사랑과도 관련이 있는 날이다”라며 웃어 보였다.
태연의 이번 신보 ‘아이앤비유’는 약 2년 3개월 만에 선보이는 정규앨범이다. 동명의 타이틀곡 ‘아이앤비유’는 부드럽고 몽환적인 신스 사운드와 후렴에 등장하는 플루트 멜로디가 인상적인 하우스 기반의 팝 댄스곡이다. 매번 상처받고 지칠 걸 알지만 그럼에도 사랑에 마음을 아끼지 않는 나와 그런 자신과는 너무 다른 상대방을 보며 느끼는 감정을 가사에 담았다.
이 외에도 앨범에는 ‘그런 밤 (Some Nights)’ ‘세트 마이셀프 온 파이어(Set Myself On Fire)’ ‘어른아이 (Toddler)’ ‘사이렌(Siren)’ ‘콜드 애즈 헬(Cold As Hell)’ ‘타임리스(Timeless)’ 등 총 13곡이 담긴다. 14일 오후 6시 발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