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현대홈쇼핑, 웹예능 접목한 라이브방송 선보인다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20311010006218

글자크기

닫기

이서연 기자

승인 : 2022. 03. 11. 09:53

자체 웹예능 '왁장금' 활용한 라이브 커머스 콘텐츠
현대홈쇼핑_이색 라이브커머스 왁장금
현대홈쇼핑 이색 라이브커머스 ‘현대판 왁장금’/제공=현대홈쇼핑
현대홈쇼핑은 현대H몰 모바일앱 내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쇼핑라이브’에서 웹예능 콘텐츠 ‘왁장금’과 연계한 ‘현대판 왁장금’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왁장금’은 가수 ‘왁스’가 전국 각지의 식품 명인을 찾아가 상품 개발 스토리를 듣고 요리를 배우는 웹예능으로 지난해 12월부터 매주 금요일 현대H몰 앱에서 단독으로 공개되고 있다.

이날 오후 6시에 처음 진행되는 ‘현대판 왁장금’은 가수 왁스가 게스트로 참여한다. 그동안 ‘왁장금’에서 소개됐던 상품을 선물할 예정이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앞으로도 웹예능 등 디지털 콘텐츠를 접목한 다양한 시리즈의 콘텐츠 커머스와 스페셜 방송들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기존 판매되던 상품에 국한되지 않고 최근 트렌드를 반영한 새로운 콘텐츠 마케팅을 지속 강화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서연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