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브레이브걸스 “‘퀸덤2’로 성장 기대…다른 출연자와 친해지고파”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20323010013420

글자크기

닫기

김영진 기자

승인 : 2022. 03. 23. 15:39

[포토] 브레이브걸스, 건강하게 돌아왔어요
아시아투데이 김현우 기자 = 걸그룹 브레이브걸스(민영, 유정, 은지, 유나)가 23일 오후 서울 목동 로운아트홀에서 열린 미니 6집 `THANK YOU`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그룹 브레이브걸스가 ‘퀸덤2’에 출연하는 소감을 전했다.

브레이브걸스는 23일 여섯 번째 미니앨범 ‘땡큐(THANK YOU)’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은지는 엠넷 ‘퀸덤2’에 출연하는 것에 대해 “경연을 통해 좀 더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드리는 게 저희의 목표다. 글로벌 팬들에게 저희의 그룹을 더욱 알릴 수 있는 기회라 생각해 출연을 결심했다”고 말했다.

민영은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릴 기회가 생긴 것 같아 많은 매력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 다른 출연자와의 친분을 만드는 것도 기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지난 14일 발매된 이번 신보 타이틀곡 ‘땡큐’는 디스코 펑크를 베이스로 한 레트로 팝 장르의 곡이다. 작년 한 해 동안 브레이브걸스 멤버들이 직접 겪은 기적 같은 일들을 진정성 있는 가사로 표현했으며 멤버들을 응원해 준 팬들에게 전하고 싶은 진심을 담아낸 곡으로 의미를 더했다.

이 외에도 앨범에는 ‘우리끼리 (You and I)’ ‘물거품 (Love Is Gone)’ ‘캔 아이 러브 유(Can I Love You)’ 등이 담겼다.
김영진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