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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일 김정문알로에는 주요 제품의 비건 인증과 자연유래 성분을 대폭 강화한 선케어 제품으로 라인업을 꾸렸다고 밝혔다.
기존 선케어 라인은 제형별로 4종(선스틱·선젤·선쿠션 등)으로 정비했다. 이중 ‘큐어 쿨링 선스틱’과 ‘아쿠아 수딩 선젤’ ‘큐어 UV선스틱’ ‘아쿠아 쿨링 선쿠션’에는 자사 제주농장에서 직접 키워 추출한 알로에베라잎즙과 알로에잎추출물, 쿨링 특허성분, 청정 제주원료 등을 담았다. 아쿠아 수딩 선젤은 마스크에 묻어나거나 땀에 지워지지 않고, 1차 세안만으로도 세정이 가능하다. 아쿠아 쿨링 선쿠션은 논 나노(Non-Nano) 사이즈 입자로 구성된 무기자차 제품이다. 무기자차는 ‘물리적 자외선 차단제’로 자외선을 반사시켜 피부를 보호하는 방식이다.
이런 제품 라인업 정비와 마케팅 활동은 바로 소비자 반응으로 이어진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김정문알로에에 따르면 이달 초 아쿠아 쿨링 선쿠션은 홈쇼핑 방송에서 매진을 기록했다. 온라인몰과 헬스앤뷰티(H&B) 유통 채널 등을 통한 선케어 제품 판매량도 전년 동기 대비 큰 폭의 증가세를 보였다.
김정문알로에는 제품 라인업 정비를 맞아 ‘#해는 막아주고 #열은 내려주는 #제주산 알로에로 만든 제품’이라는 의미를 담은 ‘해열제’ 마케팅을 진행 중이며, 이 외에도 SNS와 체험단 리뷰, 라이브 커머스 등 다양한 마케팅을 계획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