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한호건설그룹, 세운블록 플래그십하우스 오픈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20413010007408

글자크기

닫기

이철현 기자

승인 : 2022. 04. 13. 13:59

123
세운블록 플래그십하우스 전경. /제공=한호건설그룹
세운재정비촉진지구(세운지구) 개발을 주도하고 있는 한호건설그룹이 확장현실(XR) 컨텐츠로 구현한 미래 서울의 비전을 담은 세운블록 플래그십하우스를 선보인다.

한호건설그룹은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에 세운블록 플래그십하우스를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세운블록 플래그십하우스는 일반적인 모델하우스에서 벗어나 세운지구의 과거·현재·미래를 역사전시관, 몰입형 미디어아트, XR컨텐츠로 구현한 새로운 개념의 세운블록 브랜드관이다.

234
세운블록 미래 XR 체험관. /제공=한호건설그룹
하우스를 입장하면서 볼 수 있는 길이 12m 규모의 몰입형 미디어아트 홀은 기존 세운지구가 파티클 모양으로 일렁인다.

역사관에서는 조선시대부터 현재까지 세운지구가 각 시대에서 가진 역사적 의의와 맥락을 다양한 사진과 해설로 전시됐다.

XR체험관에서는 세운블록의 미래모습이 벽과 바닥에 실감형 컨텐츠로 구현돼 있다.

하우스 곳곳에는 XR, 가상현실(VR)을 통해 미래의 서울과 세운블록의 모습을 볼 수 있도록 꾸며졌다. 세운 푸르지오 그래비티 모형도·유니트도 관람할 수 있다.

345
세운블록 미디어아트월. /제공=한호건설그룹
한호건설그룹 관계자는 “세운블록 플래그십하우스는 단순 분양상품이 아닌 상품이 위치한 세운지구가 서울에서 가지는 역사적 의미와 미래를 보여주는 공간”이라며 “누구나 자유롭게 방문해 그 가치와 의미를 함께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말했다.

한편 세운 푸르지오 그래비티는 서울 중구 산림동·입정동 등에 지하 6층에서 지상 20층에 총 756실 규모로 조성된다. 전용면적은 21~50㎡로 구성된다.

오는 19~20일 세운 푸르지오 그래비티 홈페이지를 통해 청약 접수를 진행하며 21일 당첨자를 발표한다. 이후 22~24일까지 정당 계약이 진행될 예정이다. 청약통장 없이 청약 신청할 수 있다.

567
세운블록 역사관. /제공=한호건설그룹
이철현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k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