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라이프스타일 인플루언서 그룹 ‘레페리’는 소속 뷰티 아티스트 ‘레오제이’와 올리브영의 뷰티 툴 전문 브랜드 ‘필리밀리’가 협업해 ‘아이브러시 프로 컬렉션’을 출시하고, 25일 선론칭 기념 스페셜 레오제이 마켓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베이스/포인트/라이너/블렌딩/언더 브러시 총 5종으로 구성된 아이브러시 프로 컬렉션은 눈두덩이부터 애교살까지 사용 목적에 맞게 섬세하게 설계된 브러시 쉐입을 통해 보다 섬세하고 정교한 아이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레오제이는 이번 제품 개발을 위해 약 7개월 간 수 차례 제품 테스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필리밀리와 레오제이는 25일 선런칭 프로모션으로 당일 오전 9시부터 26일까지 올리브영 온라인몰 특별 스페셜 마켓을 진행한다.
정가 대비 약 21% 할인된 금액으로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25일 오후 8시에는 올리브영의 모바일 생방송인 ‘올라이브’를 통해 런칭 기념 스페셜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한다. 레오제이와 쇼호스트 리코의 진행으로 진행되는 이번 라이브커머스에서는 1시간 단독 스페셜 할인 혜택과 증정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레오제이는 “그동안 수백개의 브러시를 사용해 메이크업을 하며 느꼈던 아쉬움을 이번 필리밀리 프로 컬렉션을 통해 모두 해소시키고자 노력했다”며 “브러시 쉐입, 그립감, 모 컬러, 케이스 디자인 등 제품 개발 전 영역에 참여해 보다 세심하게 신경을 쓴 만큼 메이크업 초보자는 물론 전문가까지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이 되리라 믿는다”고 소감을 전했다.
![]() |
| /사진=레오제이 필리밀리 아이브러시 프로 화보 이미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