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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일 SR에 따르면 이 대표는 지난 13일 열린 ‘2022년 한국서비스경영학회 춘계학술대회’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 상은 서비스 경영에 크게 기여한 공로가 있는 경영인의 업적을 기리기 위해 한국서비스경영학회에서 수여하는 상이다.
SR은 △세계 최고의 안전성과 정시율 달성 △AI챗봇 도입 등 공공서비스의 디지털 전환 선도 △교통약자 전용 승무원 호출 서비스 도입 등 교통약자 편의 서비스 확대 △공공할인 확대 등 고객중심 제도개선과 국민편익 제고 노력에 대한 공로를 인정 받았다.
이 대표는 “앞으로도 국민편익을 위한 신기술을 적극 도입하고 획기적인 서비스 개발을 통해 철도산업의 혁신적인 고객경험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