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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부문은 신사업 전략·기획, 채용 프로세스 지원, 마케팅 지표 분석, 라이브커머스 방송 기획·제작, 디자인 콘텐츠 기획·제작, 사내 콘텐츠 및 블로그 등 총 6개 부문이며 오는 8일까지 티몬 채용 페이지와 주요 잡포털에서 지원할 수 있다. 모집 규모는 두자릿수다.
서류전형 합격자들은 각 조직장들과 면접 후 채용이 확정되면 오는 7월1일부터 8월31일까지 두달간 인턴으로 근무하게 된다. 티몬이 물리적 공간 제약을 없앤 ‘스마트&리모트 워크’체제를 시행하는 만큼 각 부서별 업무 성격에 따라 서울 본사 또는 거점 오피스 등을 활용해 원격근무 형태로 일할 수 있다.
인턴십 합격자들은 현업에 배치돼 1:1 멘토링을 받을 수 있으며, 직무 교육과 인턴 교육 등이 진행된다. 인턴십 기간 연장을 희망할 경우 실무부서와 협의 후 연장도 가능하다.
이수현 티몬 피플실장은 “이번 직무 체험형 인턴십은 실무 현장을 체험하며 자신의 실력을 가늠해보고 발전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티몬은 우수 인재를 발굴하고 육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실무역량을 갖춘 인재 채용을 확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