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동아제약,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파티온’ 베트남 론칭

동아제약,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파티온’ 베트남 론칭

기사승인 2022. 06. 14. 09:41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반출」동아제약,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파티온' 베트남 런칭
/사진=동아제약
동아제약은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파티온’이 베트남에 진출했다고 14일 밝혔다.

파티온은 베트남 최대 온라인 쇼핑몰인 쇼피와 라자다에 입점했다. 향후 오프라인 매장에도 입점할 예정이다.

여드름 흉터 치료제 ‘노스카나’의 핵심 성분으로 개발한 화장품인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과 ‘이지 솔루덤 마스크팩’, ‘노스캄 리페어 겔크림’ 등이 주요 수출 품목이다.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은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소듐헤파린·판테놀 등의 성분을 이상적인 비율로 배합해 적용한 동아제약의 독자 성분 헤파린 RX 콤플렉스가 피지 조절 불균형, 붉게 달아오른 피부 등 트러블 피부에 빠른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 이지 솔루덤 마스크팩은 다양한 피부 고민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시트 마스크팩으로 수분, 진정 2가지 종류로 구성됐다.

베트남은 덥고 습한 기후로 여드름 피부를 가지 여성들이 많아 여드름 케어 효과를 내세우는 제품들이 인기로, 더마 코스메틱이 특히 각광받고 있다. 동아제약은 현지 유명 인플루언서와 콘텐츠 제작, SNS 광고를 진행하는 등 2030여성을 대상으로 한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올해 초 진출한 중국, 일본에 이어 베트남에서도 파티온을 만나볼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여 매출액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