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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테크는 다양화되는 니즈와 안마의자 고객층 다변화에 따라 판매채널을 다각화하며 고객 접점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공식 쇼핑몰, 라이브커머스 방송, 소셜커머스를 비롯한 신규 플랫폼을 지속 발굴, 고객과 소통하며 온라인 판로 경쟁력을 제고할 방침이다.
휴테크는 기술력을 기반으로 한 브랜드 신뢰도 상승이 매출 증가로 이어진 것으로 분석했다.
휴테크 관계자는 “안마의자 업계에서도 온라인 구매가 활성화되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신규 플랫폼 확대에 힘쓰며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진정한 휴식을 선물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