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경동나비엔,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 2개 부문 1위 선정

경동나비엔,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 2개 부문 1위 선정

기사승인 2022. 06. 24. 16:06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첨부이미지] 경동나비엔 로고
경동나비엔 로고 /제공=경동나비엔
경동나비엔이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에서 온수매트 부문 4년 연속 1위, 청정환기시스템 부문 2년 연속 1위를 차지하며 2개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됐다고 24일 밝혔다.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는 소비자가 이용하는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웰빙 정도를 가늠하는 척도로, 건강성·환경성·안전성·충족성·사회성을 종합적으로 평가한다.

경동나비엔은 2019년부터 온수매트 부문에서 4년 연속 1위를 차지함에 이어 청정환기시스템 부문에서도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

경동나비엔은 지난해 신설 부문인 청정환기시스템에서 2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나비엔 청정환기시스템은 공기청정과 청정환기 기능을 동시에 갖춘 것이 특징이다.

프리미엄 온수매트인 ‘나비엔 메이트’는 온도 제어 기술로 ‘숙면 가전’으로 알려진다. 분리 난방 기능을 탑재해 개인의 수면 스타일에 맞춰 좌우 온도를 조절해 쾌적한 수면을 돕는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김시환 경동나비엔 마케팅 본부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을 통해 우리가 살아가는 환경을 지키는 동시에 고객 삶의 질을 높이는데 기여하는 기업으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