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온은 이미지와 카드 형태로 △계약심사기준 △보험금심사 △계약관리 △영업제도 △교육과정을 제공한다. 또 △보험용어 사전 △질병 인수기준 제공 △프로모션 조회 등 기능도 갖추고 있다.
신한라이프는 기존 챗봇 서비스에서 축적한 상담 패턴을 챗봇 UI(사용자 환경)·UX(사용자 경험)에 최적화시켜 아이온을 개발했다고 설명했다.
최승환 신한라이프 디지털혁신그룹장은 “아이온 덕에 보험설계사는 고객 상담 업무 시 효율성과 편의성, 전문성을 높일 수 있다”며 “앞으로도 영업현장에서 필요한 디지털 서비스를 계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