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이브방송은 11일 오전 11시부터 한시간동안 양사의 라이브커머스 채널 ‘쓱라이브(SSG.LIVE)’와 ‘G라이브’에서 동시 진행한다.
양사는 이커머스 시너지를 대하기 위해 지난 2개월여간 공동 라이브방송을 기획했고 수차례의 아이템 선정 회의를 거쳐서 백화점 입점 뷰티 브랜드 ‘에스티로더’를 최종 선정했다.
쓱닷컴과 지마켓은 첫 공동 라방을 기념해 에스티로더와 함께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김효은 SSG닷컴 브랜드마케팅팀장은 “각 플랫폼의 강점을 활용한 공동 마케팅을 지속 확대해 나갈 것”이라며 “차별화된 행사를 선보여 고객 만족도를 끌어 올리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