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SSG닷컴-G마켓, 첫 공동 라방 기획...플랫폼 시너지 강화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20710010005094

글자크기

닫기

이서연 기자

승인 : 2022. 07. 10. 13:14

SSG닷컴
SSG닷컴-G마켓 공동 라이브 방송./제공=SSG닷컴
SSG닷컴과 G마켓은 통합 멤버십에 이어 공동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라이브방송은 11일 오전 11시부터 한시간동안 양사의 라이브커머스 채널 ‘쓱라이브(SSG.LIVE)’와 ‘G라이브’에서 동시 진행한다.

양사는 이커머스 시너지를 대하기 위해 지난 2개월여간 공동 라이브방송을 기획했고 수차례의 아이템 선정 회의를 거쳐서 백화점 입점 뷰티 브랜드 ‘에스티로더’를 최종 선정했다.

쓱닷컴과 지마켓은 첫 공동 라방을 기념해 에스티로더와 함께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김효은 SSG닷컴 브랜드마케팅팀장은 “각 플랫폼의 강점을 활용한 공동 마케팅을 지속 확대해 나갈 것”이라며 “차별화된 행사를 선보여 고객 만족도를 끌어 올리겠다”고 말했다.
이서연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