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미미미가든 ‘애플망고빙수’ 재출시 “여름 무더위 날리세요”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20711001411052

글자크기

닫기

백수원 기자

승인 : 2022. 07. 11. 14:43

청담동 핫플에서 즐기는 3종의 프리미엄 빙수.. 썸머 시즌 한정 메뉴로 귀환
미미미가든의 썸머 시즌 한정 메뉴 ‘스노우 망고 라운지(애플망고빙수)’가 재출시됐다.

‘애망빙’이라 불리며 매년 여름 인기를 얻은 미미미가든의 애플망고빙수는 부드러운 우유 얼음 위에 애플망고 베이스와 과즙이 풍부한 신선한 생 애플망고를 겹겹이 쌓아 달콤함과 상큼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지난해에는 배우 고소영의 SNS에 등장해 ‘청담동 셀럽 빙수’라는 애칭을 얻기도 했다. 

‘스노우 망고 라운지’와 함께 출시된 프리미엄 빙수도 아낌없이 얹은 토핑과 고급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한다. 

체리와 블랙베리, 라즈베리, 레드커런트를 듬뿍 넣은 ‘미스터 진’은 달콤하고 상큼한 빠시오네 젤라또를 곁들여 처음부터 끝까지 진한 맛을 선사한다. 우유 얼음 위에 허니콤(벌집꿀)을 토핑한 프리미엄 팥빙수 ‘스노우 허니 빈’은 빙수 안에 팥 양갱과 핸드메이드 마롱 베이스를 넣어 고급스러운 달콤함을 즐길 수 있다.

미미미가든 관계자는 “각종 뮤직비디오와 방송의 촬영 장소로도 알려진 미미미가든에서 인터렉티브한 컬처 무브먼트와 유니크한 아트 피스도 즐기고, 여름 무더위를 날릴 3종의 프리미엄 빙수도 만나보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백수원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