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SPC 배스킨라빈스, 복날 맞아 ‘알로하 썸머’ 프로모션 전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20715010008809

글자크기

닫기

김서경 기자

승인 : 2022. 07. 15. 12:10

SPC 베라
SPC 배스킨라빈스가 진행하는 '알로하 썸머 패밀리 페스티벌' 관련 이미지. /출처=SPC 배스킨라빈스
SPC가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는 '알로하 썸머 패밀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7일까지 쿨썸머 맛 1종 이상을 포함해 패밀리 사이즈를 구매할 경우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다. 이번트 대상 제품은 △애플민트 △블랙소르베 △레인보우 샤베트 △마우나로아 △메롱멜론 △알폰소 망고 맛이다.

애플민트는 단종됐으나 소비자들의 요청에 따라 재출시된 제품이다. 청사과 샤베트와 민트 아이스크림이 조화를 이루는 맛이다. 과일 맛의 '레인보우 샤베트'도 인기다. 파인애플, 라즈베리, 오렌지 세 가지의 상큼한 과일 맛을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게 특징이다.

'블랙 소르베'는 디저트 세계에서는 흔하지 않은 이색 컬러인 검은색을 사용한 제품이다. 애플민트와 마찬가지로 올해 재출시된 제품으로, 레몬 라임 맛이 특징이다. 소르베(Sorbet)'는 얼린 과일로 만든 디저트의 일종으로 유제품이 전혀 들어가지 않아 산뜻하면서 깔끔한 뒷맛을 자랑한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본격적인 무더위를 알리는 초복에 잘 어울리는 아이스크림으로 유지방 함량이 적어 가볍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샤베트'나 '소르베' 제품군을 추천한다"며 "앞으로도 배스킨라빈스는 상황, 계절 등에 따라 아이스크림을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연구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서경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