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트초코맛 신제품 출시
|
동서식품은 시리얼 '포스트 오즈' 신제품으로 '오레오 오즈 민트초코'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여름 한정판으로 나온 이번 제품은 젊은 층의 선호도가 높은 민트초코맛을 더한 게 특징이다.
오레오 쿠키링에는 민트 크런치가 박혀 있으며, 천연 색소 스피룰리나를 입힌 마시멜로에는 민트향을 더했다. 민트 크런치 쿠키링과 민트 마시멜로가 조화를 이루며 바삭한 식감을 가진 제품이다.
동서식품은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오레오 오즈의 대표 캐릭터인 '오레오 오즈맨'을 활용한 신규 광고를 공개하고 굿즈를 출시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
'오레오 오즈 레드'는 딸기의 풍미를 더한 새로운 유형의 시리얼이이다. 딸기 과즙이 든 레드 슈가비츠가 박힌 초코 쿠키 오즈링에 바삭한 식감의 딸기향 캔디 타입 마시멜로를 담았다.
'듀오링 오즈'는 다섯 가지 곡물의 영양 성분을 담은 동그란 '오즈링'에 피넛버터를 더한 시리얼이다. 피넛버터 분말과 페이스트를 총 13.5% 함유했다.
'허니 오즈'는 오곡과 풍부한 식이섬유, 아카시아 벌꿀이 조화를 이뤄 맛과 건강을 동시에 잡은 시리얼이다. 치커리에서 추출한 식이섬유와 63가지의 품질검사를 거친 동서벌꿀이 함유된 게 특징이다.
김인성 동서식품 마케팅 매니저는 "오레오 오즈는 달콤한 오즈링과 부드러운 마시멜로의 풍미가 어우러져 어린이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모두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시리얼"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맛과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는 시리얼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