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5일 국내 서비스를 앞둔 넥슨의 기대작 MMORPG(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히트2'의 기세가 예사롭지 않다. 출시 전 사전 다운로드 만으로 주요 마켓 인기 1위에 등극하면서다.
23일 넥슨이 모바일 양대마켓에서 사전 다운로드를 개시한 히트2는 오픈 4시간 만에 애플 앱스토어에서 인기 1위에 올랐다.
실제 히트2는 출시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지난 7월 28일 시작한 사전 캐릭터 선점은 이벤트 개시 당일 준비된 서버가 모두 마감돼 추가 서버를 증설했고, 8월 18일에는 전 서버가 마감되면서 조기 종료됐다.
아울러 유튜브 채널을 통해 디렉터 코멘터리를 비롯해 인게임 플레이 영상, 콘텐츠 소개자료 등 다양한 정보를 이용자들에게 공개하면서 꾸준히 호평을 받고 있다.
히트2는 넥슨의 자회사인 넥슨게임즈의 대표 IP 액션 RPG '히트(HIT)'를 계승한 MMORPG다.
넥슨게임즈 출범 이후 선보이는 첫 신작 타이틀인 히트2는 넥슨게임즈의 개발 역량과 노하우를 집약했다. 원작의 세계관과 고유의 타격감을 이어가는 동시에 대규모 전투 중심 대형 MMORPG로 새롭게 탄생시켰다.
특히 모바일 및 PC 기반 신작 게임 '히트2'는 사실감 있게 구현된 고품질 그래픽과 독특한 기믹이 적용된 공성전 및 필드 전투, 독자적인 시스템에 기반한 높은 상호작용성으로 무장했고 크리에이터 후원 프로그램 등 독자적인 이용자 참여형 시스템을 갖추면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