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컴백’ 엔믹스 “신보 ‘엔트워프’로 성장한 모습 보여드릴 것”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20919010010397

글자크기

닫기

김영진 기자

승인 : 2022. 09. 19. 16:31

[포토] 엔믹스, 단체 브이!
아시아투데이 김현우 기자 = 그룹 엔믹스(NMIXX)(배이 지우 규진 설윤 지니 해원 릴리)가 19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열린 두번째 싱글 '엔트워프(ENTWURF)'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의 신인그룹 엔믹스(NMIXX)가 당찬 포부를 담은 신보로 돌아왔다.

엔믹스는 19일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두 번째 싱글 '엔트워프(ENTWURF)'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해원은 "7개월 만에 컴백이다. 이번 활동에서 더욱 성장한 엔믹스의 모습을 보여드릴 테니 기대와 관심, 사랑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해원은 "이번 앨범은 데뷔 앨범 '애드마레'에서 새로운 세계를 엿본 엔믹스가 자유롭게 상상을 펼치는 각자의 공간 믹스에서 펼쳐지는 모험을 담았다. 어떠한 상황에서도 내 운명은 내가 만들겠다는 포부를 그려냈다"고 설명했다.

엔믹스의 이번 신보는 어떤 방해에도 굴하지 않고 스스로 운명을 개척해 나가겠다는 일곱 모험가 엔믹스의 포부가 담긴다. 타이틀곡 '다이스'를 비롯해 수록곡 '쿨 (유어 레인보우)(COOL (Your rainbow))'와 두 곡의 인스트루멘털 음원까지 총 네 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다이스'는 주사위 게임 속 등장한 미스터리 적대자와 그에 맞서는 엔믹스의 흥미진진한 서사를 담았다. 두 가지 이상의 장르를 한 곡에 융합해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하는 '믹스 팝(MIXX POP)' 장르로, 세련된 재즈 사운드, 힙합 비트를 넘나드는 다이내믹한 곡 전개가 특징이다.

19일 오후 6시 발매.
김영진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