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이비식스의 이번 신보 '테이크 어 챈스(TAKE A CHANCE)'는 지난 6월 서울을 시작으로 도쿄, 오사카, 미주 6개 도시, 태국 방콕에서 개최한 글로벌 팬미팅 'AB_NEW AREA'를 통해 오랜만에 전 세계 팬들을 직접 대면하고 얻은 소중한 에너지를 도약의 기회로 삼아 더 넓은 세상을 향해 나아가고자 하는 에이비식스의 포부와 희망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타이틀곡 '슈가코트(Sugarcoat)'는 좋아하는 상대를 달콤한 설탕에 비유해 사랑의 감정을 비유적으로 표현한 키치한 가사가 매력적인 곡이다. 프로듀서 경연 프로그램 KBS2 '리슨업'을 통해 능력을 입증한 멤버 이대휘와 실력파 프로듀서 ROBBIN이 함께 작업한 신선하고 독특한 팝 댄스 트랙이다.또한히 최근 엠넷 '스트릿 맨 파이터'에서 맹활약 중인 댄스 크루 YGX의 권영돈이 퍼포먼스 디렉터로 참여했다.
앨범에는 거친 질감의 사운드가 돋보이는 신스 힙합 트랙 '파라노이아(Paranoia)', 반전 있는 편곡과 다이내믹한 기타 사운드가 담긴 '웨이트리스(Weightless)', 몬스타엑스 형원이 참여하고 박우진의 묵직한 랩 메이킹이 더해진 '컴플리케이티드(Complicated)', 일렉트로 힙합 트랙 '공명(共鳴)(Resonance)', 섹시한 무드를 한껏 느낄 수 있는 R&B 힙합 장르 '크로우(Crow)', 팬들을 향한 희망의 메시지를 담은 '찬스(CHANCE)' 한국어 버전이 실린다.
에이비식스의 신보 '테이크 어 챈스'는 4일 오후 6시 발매되며 이날 오후 7시 30분부터는 팬 쇼케이스를 열고 신곡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