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롯데면세점, 자체제작 K콘텐츠 ‘LDF 오리지널 시리즈’ 매월 공개

롯데면세점, 자체제작 K콘텐츠 ‘LDF 오리지널 시리즈’ 매월 공개

기사승인 2022. 10. 25. 15:36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탄 스트레이키즈 출연 숏드라마 3편 공개
11월 이준호·12월 에스파 등 순차적 공개
Print
롯데면세점이 새로운 브랜딩 캠페인 'LDF 오리지널 시리즈'를 론칭했다. 1탄으로 롯데면세점 모델 스트레이키즈가 출연하는 숏드라마 3편을 25일부터 27일까지 롯데면세점 SNS채널에서 공개한다.
롯데면세점은 새 모델들이 총출동하는 K콘텐츠 영상 'LDF 오리지널 시리즈'를 론칭하고 글로벌 마케팅 재가동에 나선다고 25일 밝혔다.

'LDF 오리지널 시리즈'는 롯데면세점이 새롭게 선보이는 브랜딩 캠페인으로, 자체 제작한 K콘텐츠다. LDF 오리지널 시리즈에는 롯데면세점 모델들이 드라마, 예능, 뮤직비디오 등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에 출연한다.

롯데면세점은 10월 스트레이키즈를 시작으로 이준호(11월), 에스파(12월), 트와이스(2023년 1월), 슈퍼주니어(2023년 2월) 순으로 매월 모델 한 팀을 앞세워 콘텐츠를 공개한다는 방침이다.

25일부터 27일까지 공개되는 첫 번째 콘텐츠는 스트레이키즈 멤버들이 출연하는 3편의 숏드라마다. 한국 드라마에 자주 쓰이는 출생의 비밀, 삼각관계 소재를 활용한 스토리에 스트레이키즈 멤버들의 열연을 엿볼 수 있ㄷ. 스트레이키즈편 누적 조회 수가 500만 뷰를 돌파할 경우, 롯데면세점 공식 SNS채널과 LDF매거진에서 스트레이키즈 광고 촬영 비하인드 사진과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11월에는 롯데면세점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가수 겸 배우 이준호가 출연하는 드라마를 선보인다. 11월19일에 진행하는 이준호 팬미팅 '롯데면세점 패밀리 프리미어 with 이준호'에서 선공개 후 SNS채널에 게재할 계획이다.

이상진 롯데면세점 마케팅부문장은 "엔데믹 시기에 맞춰 고객들이 면세쇼핑을 더욱 즐겁고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번 브랜딩 캠페인을 제작했다"면서 "앞으로도 K-컬처의 매력을 외국인 관광객에게 알릴 수 있도록 롯데면세점 홍보 모델들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면세점은 LDF 오리지널 시리즈 론칭을 기념해 영상을 시청한 고객들에게 이벤트 링크를 제공한다. 롯데면세점에서 500달러 이상 구매한 내국인 고객은 해당 링크를 통해 숙박과 항공권이 포함된 일본 여행패키지 경품과 구매금액 전액을 LDF PAY로 지급하는 페이백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외국인 고객에게는 출입국 과정 없이 국산 화장품, 패션, 선글라스를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롯데면세점 'Overseas Shipping Service' 할인 페이지를 오픈한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