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쟈뎅은 불어로 '정원(Garden)'을 의미하는 사명에 착안해 '환상의 정원'을 콘셉트로 한 '오 마이 가든(oh! My Garden)' 부스를 선보인다. 여기에 쟈뎅의 주요 브랜드 제품을 시음하고 구매하는 것은 물론 직접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준비됐다.
이번 행사에서 프리미엄 캡슐 커피 브랜드 '레브(REVE)', 과일 블렌딩티 브랜드 '아워티(OURTEA)', 원두 커피 브랜드 '클래스(CLASS)'의 주요 라인업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것은 물론 '레브'와 '아워티'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시음 행사도 준비돼 있다.
2022 서울 카페쇼 한정으로 제작된 '레브 7종 테이스팅 키트(10개입)'과 최근 천연 핸드메이드 비누 브랜드 '오키프(Ohkeep)'와 컬래버레이션해 선보인 '아워티x오키프 콜라보 리미티드 에디션'도 오프라인에서 최초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캡슐 커피 브랜드 '레브'의 리사이클링 캠페인 일환으로 선보이고 있는 '레브 캡슐 오프너' 또한 현장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부스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스티커, 엽서, 코스터 등 무료 기프트를 제공한다. 레브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는 고객에게는 레브 캡슐 오프너, 커피박 연필을 포함한 친환경 굿즈 2종을 증정한다.
쟈뎅 관계자는 "아시아 최대 규모 커피 행사인 서울 카페쇼에 참가해 고객과 직접 소통하며, 쟈뎅의 기업 철학을 특별하게 보여줄 수 있어 기쁘다"며 "카페쇼를 찾는 모든 분들이 쟈뎅의 환상의 정원에서 '나만의 휴식'을 취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