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bhc그룹 슈퍼두퍼, 고객 참여형 이벤트 ‘릴레이 챌린지’ 실시

bhc그룹 슈퍼두퍼, 고객 참여형 이벤트 ‘릴레이 챌린지’ 실시

기사승인 2022. 12. 02. 09:56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
/제공=bhc
bhc그룹이 운영하는 수제버거 슈퍼두퍼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 '릴레이 챌린지'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챌린지는 슈퍼두퍼를 즐기는 방법을 소셜미디어에 인증하고 소통하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다. 오는 13일까지 실시하는 '꿀조합 챌린지'를 시작으로 2주마다 새로운 챌린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챌린지의 첫 번째 미션은 '꿀조합 챌린지'다. 슈퍼두퍼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슈퍼두퍼 매장에서 자신만의 조합 메뉴 이미지를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슈퍼두퍼꿀조합 #슈퍼두퍼챌린지 등 2개의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하면 된다.

참여자 중 베스트 리뷰어 1명에게는 에어팟 프로 맥스를, 참가자 전원에게는 슈퍼두퍼 스티커를 증정한다. 다만 스티커 증정은 소진 시 조기 종료한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