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팬암’의 첫 23SS 캡슐 컬렉션 ‘REVIVE PACK’ 론칭

‘팬암’의 첫 23SS 캡슐 컬렉션 ‘REVIVE PACK’ 론칭

기사승인 2022. 12. 20. 09:44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사진=팬암(PAN AM)
캉골, 캉골 키즈, 헬렌카민스키, LCDC를 전개하고 있는 에스제이그룹(대표 이주영)이 올 9월 신규 사업으로 최초 세계 여행을 시작했던 항공사 ‘팬암(PAN AM)’을 브랜드로 론칭했다고 20일 밝혔다.
 
팬암의 브랜드 콘셉트는 평범한 일상을 특별한 여행으로 만들어주는 도구라는 뜻의 ‘라이프 져니 기어(LIFE JOURNEY GEAR)’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선보인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더 나아가 팬암은 단지 과거의 영광을 재현하는 것을 넘어 팬암의 헤리티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하는 것에 집중했다.

이번 23SS 캡슐 컬렉션은 12월 5일부터 11일까지 무신사와 팬암 온라인 스토어에서 선발매 프로모션과 함께 먼저 출시되어 많은 관심을 받았다. 현재 23SS 캡슐 컬렉션은 무신사와 팬암 온,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팬암은 현재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를 포함한 14개 스토어를 운영하고 있으며, 2023년에도 지속적인 비니지스 확장을 추진할 예정이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