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뷰티컬리, 4분기 선물하기 판매 순위 2위는 앰플…1위는?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221221010010374

글자크기

닫기

김지혜 기자

승인 : 2022. 12. 21. 09:18

25일까지 '크리스마스 상점' 기획전 진행
[사진 1] 뷰티컬리 크리스마스 선물 상점 기획전 개최
컬리는 올 4분기 뷰티컬리 모바일 선물하기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가장 높은 판매량을 기록한 제품은 핸드크림과 핸드워시 등 핸드케어 제품이었다고 21일 밝혔다.

연말을 맞아 선물구매가 활발해지는 10월부터 12월까지 모바일 선물하기 코너에서 1위는 핸드케어 제품이었고, 2위는 앰플, 3위는 페이셜 로션 등의 순이었다.

핸드케어 제품 중에서도 판매량 순위 상위에 이름을 올린 제품은 '록시땅 시어버터 드라이 스킨 핸드크림' '랑콤 제니피끄 세럼 75㎖ 홀리데이 패키지' '바버 2022 크리스마스 캘린더 앰플' 등이다.

컬리 측은 "피부가 건조해지기 쉬운 계절적 요인과 함께 고물가 영향에 따른 합리적인 소비 추세가 영향을 미친 것"이라고 분석했다.

컬리의 '선물하기'는 보내고 싶은 제품을 골라 상대방의 카카오톡이나 문자메시지로 선물을 보내는 서비스다. 주소를 몰라도 카카오톡에 연동돼 있거나 휴대폰 번호만 알면 선물을 보낼 수 있어 최근 이커머스업계에서 도입하는 추세다.

이에 뷰티컬리에서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홀리데이 에디션부터 인기 선물 아이템까지 총망라한 '크리스마스 상점' 기획전을 26일까지 진행한다. '에스티로더 홀리데이 갈색병 50㎖ 리페어 세트'와 '설화수 자음생크림 클래식 단품세트 홀리데이 에디션' 등 앰플과 향수, 바디제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배현주 컬리 프로모션 담당자는 "컬리가 큐레이션한 크리스마스 선물 상점에서 소중하고 고마운 이들을 위한 다양한 선물을 고를 수 있다"며 "원하는 날짜에 샛별배송으로 빠르고 안전하게 받아볼 수 있는 것도 큰 장점"이라고 말했다.
김지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