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SK매직, ‘브랜드 명예의전당’ 정수기·공청기 4년 연속 1위

SK매직, ‘브랜드 명예의전당’ 정수기·공청기 4년 연속 1위

기사승인 2023. 01. 15. 09:2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clip20230115091001
장상욱 SK매직 마케팅전략실장(오른쪽)과 이성호 심사위원장이 지난 12일 JW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수상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제공=SK매직
SK매직은 지난 12일 서울 종로구 JW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에서 열린 '2023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에서 정수기와 공기청정기 부문 4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산업정책연구원(IPS)이 주최하는 '2023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은 기업경영실적 등 종합적 평가를 통해 소비재와 서비스를 포함한 분야에서 소비자에게 사랑받은 우수 브랜드를 선정해 수여하는 상이다. SK매직은 스스로 직수 정수기와 올클린 공기청정기로 지난해에 이어 우수 브랜드로 선정됐다.

스스로 직수 정수기는 자가관리형 제품이다. 제품 자체적으로 살균 기능을 진행하는 장점이 있다. '2021 CES'에서 CES혁신상을 수상했으며, 벨기에 국제식음료품평원(ITI)이 주최한 '2021 ITI 국제식음료품평회'에서 정수기에서 출수된 물로 최고 등급인 '3스타'등급의 '최우수 미각상'을 수상했다.

올클린 공기청정기는 10만대 이상의 판매량을 보이고 있다. 회사는 이 같은 판매량에 힘입어 친환경 소재를 적용한 '올클린 공기청정기 그린242, 267, 285등 그린 시리즈를 연이어 선보였다. 공기 살균까지 가능한 '올클린 공기청정기 바이러스 팟'도 출시했다.

장상욱 SK매직 마케팅전략실장은 "앞으로도 소비자에게 보다 나은 일상을 제안하는 '홈 라이프 큐레이션 컴퍼니'로서의 역할을 충실이 이행하겠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