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요기요, 맞춤형 음식 추천 ‘푸드포유 콘텐츠 캠페인’ 진행

요기요, 맞춤형 음식 추천 ‘푸드포유 콘텐츠 캠페인’ 진행

기사승인 2023. 01. 26. 18:45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
/제공=위대한상상
위대한상상은 자체 배달애플리케이션 요기요의 브랜드 웹툰에 등장한 맞춤형 음식 추천 서비스를 구현해낸 푸드포유 콘텐츠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이달 초 선보인 브랜드 웹툰 속 메뉴 추천 서비스인 '푸드포유'를 실제로 선보인 캠페인이다.

이날부터 요기요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는 '푸드포유' 서비스는 상황과 고민 등 질문을 통해 메뉴를 추천해준다. 푸드포유의 첫 번째 주제는 '새해 다짐을 이뤄줄 메뉴'로, 이동환 가정의학과 전문의의 자문을 받았다.

캠페인 진행에 맞춰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월 8일까지 서비스 이용 후 결과 페이지 하단의 배너를 통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2023명에게 요기요 3만원 상품권과 5000원 할인 쿠폰 등을 선물한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