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일 스포티파이에 따르면 뉴진스의 '하이프 보이'는 3일 기준 누적 2억 101만 6566회 재생됐다. 2022년 8월 1일 음원이 공개된 지 186일 만으로 뉴진스는 스포티파이에서 첫 2억 스트리밍 곡을 보유하게 됐다.
'하이프 보이'는 앞서 음원 공개 98일 차에 스포티파이에서 1억 스트리밍을 넘어섰다. 이후 88일만에 2억 스트리밍을 달성했다.
'하이프 보이'는 최근 발표(2일 자)된 스포티파이 글로벌 '주간 톱 송' 차트서 89위에 올랐다. 뉴진스의 또 다른 히트곡 'OMG(오엠지)'(1위), '디토'와 더불어 여전히 한국 '주간 톱 송' 3위를 차지하는 등 전 세계 14개 국가·지역 스포티파이 주간 차트에 이름을 올렸다. 특히 '디토'는 발표 33일 차에 1억 회 이상 재생돼 '하이프 보이'와 '어텐션'에 이어 이들 통산 세 번째 스포티파이 1억 스트리밍 곡이 됐다. 지난달 2일 발표된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OMG' 역시 스포티파이 누적 재생 수가 현재 8951만 5074회에 달해 곧 1억 스트리밍을 돌파할 것으로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