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로 16회째를 맞은 앤어워드는 한국디지털기업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문화체육관광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한국인터넷진흥원이 공식 후원하는 디지털 분야의 시상식이다. 산업별 최고 경영자(CEO)와 외부 전문 위원으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한 해 동안 디지털산업 발전에 기여한 우수한 작품을 엄선해 시상하고 있다.
이번 '2022 앤어워드'에서 대상 청정원과 미원 브랜드 홈페이지는 디지털 미디어 & 서비스 분야에서 각 그랑프리(Grand Prix), 위너(Winner)를 수상했고, '청정원 햇살담은 양조간장'의 광고 캠페인 '대한민국에서 이름이 가장 기~~인 간장 이야기'가 디지털 광고 & 캠페인 분야에서 그랑프리(Grand Prix)를 수상해 3관왕을 차지했다.
'대한민국에서 이름이 가장 기~~인 간장 이야기'는 간장 전문 브랜드 '청정원 햇살담은'의 '11년 이상 씨간장 숙성공법 양조간장 골드'를 주제로 제작한 광고 캠페인이다.
대상 관계자는 "대상 브랜드만의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일련의 노력들이 '2022 앤어워드' 3관왕이라는 성과로 이어진 것 같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각 브랜드만의 고유한 경험을 얻어갈 수 있도록 다양한 시도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