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에이스침대, 박보검 출연 신규 TV 광고 유튜브 영상 조회 수 1천만 뷰 달성

에이스침대, 박보검 출연 신규 TV 광고 유튜브 영상 조회 수 1천만 뷰 달성

기사승인 2023. 02. 07. 10:12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신규 TV 광고 론칭 24일 만에 조회 수 1천만 뷰 달성
1
에이스침대 올해 상반기 TV 광고 이미지./제공=에이스침대
에이스침대는 7일 올해 상반기 신규 TV 광고가 유튜브 영상 조회 수 1000만 뷰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신규 광고는 박보검의 색다른 일상을 유려한 영상미로 표현했다. 디테일한 연출과 자연스러운 연기가 어우러져 완성도 있는 캠페인이 됐다는 것이 주된 평이다.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에는 이번 캠페인만의 특별한 포인트들이 큰 역할을 했다. 우선 열정을 가지고 밤을 새서 공부하는 '아침사과' 편에서는 안경을 착용한 박보검의 모습이 좋은 반응을 얻었다. 평소 보지 못했던 스타의 모습에 대해 참신함을 느꼈다는 의견이 주를 이뤘다. 다음으로 소중한 연인과 밤새워 통화하는 '초콜릿' 편 또한 큰 호응을 얻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6년 연속 진행된 '좋은 잠 캠페인' 시리즈 소재 모두 조회 수 1000만 뷰를 돌파했다"며 "이번 좋은 잠 캠페인 광고의 기록은 군 복무 이후 돌아온 박보검의 효과를 톡톡히 본 첫 번째 영상의 1000만 조회 수 달성(30일)보다 더욱 단기간 내에 해당 기록(24일)을 세웠다"고 설명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