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배달요금 냅니다”…요기요, 고객 배달요금 지원 이벤트 진행

“배달요금 냅니다”…요기요, 고객 배달요금 지원 이벤트 진행

기사승인 2023. 03. 22. 17:49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
/제공=위대한상상
배달앱 요기요 운영업체 위대한상상이 소비자의 배달비 부담을 줄이기 위해 22일부터 오는 31일까지 '고객 배달요금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소비자가 요기요 앱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최소 주문 금액에 따라 차등 지급한다. 최소 주문 금액 2만원 이상 주문 시 최대 2000포인트를, 3만원 이상 주문 시 최대 3000포인트를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 내 1인당 최대 2만포인트까지 적립 가능하며, 적립 포인트는 오는 4월 7일 일괄 지급할 예정이다.

한국형 퀵커머스 서비스 요마트, 요편의점과 스토어 카테고리에서도 음식 배달 주문과 동일하게 배달요금에 따라 포인트를 적립해 준다.

스토어는 기존에 운영 중인 편의점, 슈퍼·마트, 반려동물용품, 꽃·화훼, 문구, 헬스·스포츠 등 음식 주문 외 상품들을 요기요 앱 메인 화면에서 볼 수 있도록 구성한 카테고리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