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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소비자의 취향 등에 맞춰 10가지 과일과 채소를 블렌딩한 비법 양념장과 육수로 반죽한 면발을 핵심 경쟁력으로 꼽았다.
더미식 비빔면 담당자들이 전국 비빔국수 등을 순회하며 비빔장의 맵기(스코빌 지수), 염도, 당도, 맛, 면의 탄력과 점성 등을 연구해 이번 신제품을 내놨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비빔면이 사계절 음식으로 자리 잡으면서 주요 라면업체들 간 경쟁이 치열하게 전개되고 있어서다.
회사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온·오프라인 채널과 협의해 판촉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하림 관계자는 "더미식 비빔면은 전국 맛집 레시피를 심도 깊게 연구해 선보인 제품"이라며 "아는 맛보다 더 맛있다는 소비자의 후기가 목표"라고 말했다. 또한 "경쟁이 치열해지는 비빔면 시장에서 본질에 충실한 맛으로 소비자의 미식 수준을 한 단계 더 끌어 올리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