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日생활용품 브랜드 ‘니토리’ 봄맞이 신제품 출시 “미니멀리즘 트렌드 반영”

日생활용품 브랜드 ‘니토리’ 봄맞이 신제품 출시 “미니멀리즘 트렌드 반영”

기사승인 2023. 03. 27. 09:22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일본 생활용품 브랜드 '니토리'가 봄맞이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니토리가 선보이는 2023년 봄 시즌 상품은 미니멀리즘 트렌드를 반영해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더블 지퍼백, 프라이팬 등 니토리의 다양한 봄 신제품은 쿠팡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쿠팡은 국내 고객들이 니토리 상품을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재작년 정식 계약을 맺고 단독 직수입했다.

이에 니토리 제품은 로켓배송을 통해 주문 후 빠르고 안전하게 받아볼 수 있다. 쿠팡 직수입은 엄선한 해외상품을 쿠팡이 직접 수입하기 때문에 믿고 구매할 수 있어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뿐만 아니라 니토리 히트 상품인 N COOL(엔 쿨) 제품을 할인해 판매 중이다.

침구용품인 N COOL은 냉감소재로 열을 빠르게 흡수하고 방출하며, 피부 표면 온도를 낮춰 주기 때문에 시원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한편, 니토리는 일본 내에서 높은 인지도를 자랑하는 홈퍼니싱 브랜드다. 좋은 품질과 기능을 갖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좋은 품질을 위해 제품 디자인부터 생산 공정까지 전 과정을 체계적으로 관리 중이다.

현재 일본 전역과 해외에 오프라인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쿠팡을 통해 단독 직수입하고 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