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롯데칠성, ‘클라우드 칼로리 라이트’ 소비자 참여 챌린지 돌입

롯데칠성, ‘클라우드 칼로리 라이트’ 소비자 참여 챌린지 돌입

기사승인 2023. 03. 27. 11:24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
/제공=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는 제로 슈거 맥주 브랜드 '클라우드 칼로리 라이트'가 오는 4월 17일까지 애플리케이션 인스타그램과 스노우에서 '#9초9컷'이라는 소비자 참여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챌린지는 증강현실(AR) 필터를 통해 진행된다. 참여자가 인스타그램과 스노우에서 '9초9컷' 이벤트 필터 선택 후, '클라우드 칼로리 라이트'의 모델 선미의 촬영 포즈를 기반으로 직접 찍은 9컷의 사진 및 '클라우드칼로리라이트', '제로슈거' 등의 필수 해시태그를 함께 업로드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이번 챌린지는 '클라우드 칼로리 라이트'의 칼로리가 99㎉임을 소비자들에게 보다 적극적으로 알리기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99㎉ 맥주', '제로 슈거 맥주'라는 제품의 속성을 알리기 위해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