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FFG는 "노티드의 세계관을 담아 한 공간에서 디저트와 예술을 모두 경험할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을 기획했다"며 "내부 계단을 통해 각 층간 이동이 가능하게 설계됐으며, 내·외부에 몰입형 디지털 3D(Digital Immersive 3D) 스크린을 설치해 생동감 있는 콘텐츠로 시각적 만족감을 더했다"고 설명했다.
두개 층 중 5층 인테리어는 노티드 크림 도넛을 모티브로 꾸며진 것이 특징이다. 6층은 4개 콘셉트의 컵케이크 포토존과 이벤트용 인형 뽑기 자판기 및 노티드 굿즈존으로 구성된다. 향후에는 브랜드 협업 팝업 형태로 운영된다.
'노티드 월드' 한정 메뉴도 선보인다. △8종 컵케이크 △우피파이 2종 △스마일 슬러시 3종은 해당 매장에서만 판매되며 일부 제품은 전용 패키지에 제공된다.
이준범 GFFG 대표는 "지난해부터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아온 '노티드 월드'가 오랜 노력 끝에 오픈하게 돼 감격스럽다"며, "앞으로도 노티드 세계관에 기발한 상상력을 더해 늘 새로움을 추구하는 복합문화공간으로 운영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